브리츠 5100T와 마야 Ex5 .......
궁합이 잘맞는가는 모르겠다....~
어쨋든 무난한듯~~~~~~


엠파스 지식으로 5100t와
잘 맞는 외장형 사운드카드를 찾다 보니
옵토가 괜찮다는듯.......

머 내장으론 이래 저래 많았는데
오디오 트랙 MK-2가 갠찬다는 말도 있었다.

옵토는 단종 상품이였고 Ex5가 새로 생산되는 제품이었다.
MK-2또한 오디오 트랙 제품~
브리츠랑 궁합이 잘맞는가???


첨에 살때 주의하라는 점이 브리츠 제품중에 호환안되는
제품이 있다는데.....

혹시나 했지만 역시 무난한듯~^^
오디오트랙의 Q사운드 알고리즘인가??
외장형 최초로 채택이 되었다고 하는데
중저음 부분을 더 강화할 수 있단다....

5100T가 저음은 진짜 빵빵한데.....
저음 강화라니 ,,,,,,,,,
하지만 Q사운드의 여러 기능들이 마음에 드는 점이 많았다....

외장형 사운드 카드를 쓰면서 복잡한점이
피시셋팅과 외장형 사운드카드의 셋팅 조절이라는 점이다.
피시셋팅과 사운드카드의 셋팅에 따라 소리가 확 다르다.
외장형사운드카드로서 가장 좋은 제품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나는 !! 말이다;;; 다른사람은 모르겠지만서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