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작업표시줄의 툴바에 있는 날씨정보...
그다지 믿을 것이 못된다~
역시 외국껀 못믿어 ㅋㅋㅋ
우리나라 날씨인데 우리나라날씨를 봐야겠지??

그래서 뉴스를 할 시간은 지났고 기상청을 들어가 보았다.
기상청에 '디지털 예보서비스'를 시험운영 하길래 한번 들어가보니..
문자예보메뉴
RSS를 지원하는것이 아닌가~!!??
그래서 무턱대고 XML버튼을 누르고 리더에 추가하였더니
서울 동작구 신대방2동의 날씨가....
(자기가 살고있는 지역에 무슨 동까지 자세히 설정할수 있다.)

다시 내가 살고있는 안락동으로 설정하고 RSS를 누르니 내가 살고있는 지역으로 설정된 채로 설정되어 졌다.

이제 블로그를 하면서 내가 살고있는 지역을 아주~ 자세히~ 편하게~ 볼수있을듯~!!! RSS지원 너무 축하할 일이다 -ㅅ- ㅋㅋㅋ

+ Recent posts